관련종목▶
[파이낸셜뉴스] 웰크론이 운영하는 기능성침구 브랜드 '세사리빙'은 지난해 판매실적이 뛰어난 대리점주들을 초청해 우수대리점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26일 웰크론에 따르면 지난 18일부터 22일까지 3박 5일 일정으로 베트남 달랏에서 진행한 해외연수 프로그램에는 전국 200여개 세사리빙 대리점 중 우수한 판매실적을 기록한 11개 대리점 20명과 영업지점장, 본사 직원 등 27명이 참여했다.
이번 해외연수 프로그램은 내수침체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뛰어난 판매실적을 올린 우수대리점에 해외연수 기회를 제공, 대리점주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본사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해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
참가자들은 베트남 유통시장을 방문하고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한편, 본사 임직원과 세사리빙 대리점주간 소통하는 시간을 통해 고객 경험과 판매 노하우를 공유하고 브랜드 발전을 위한 방안을 함께 토의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웰크론 관계자는 "소비시장 침체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대리점을 돕기 위해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며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통해 성공적인 대리점 운영 의지를 다지고 우수대리점에 대한 혜택도 확대하는 등 대리점과의 상생경영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웰크론은 대리점 상생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지역 대리점 활성화를 위해 △우수대리점 해외연수 지원 △본사 인력 판촉행사 지원 △현수막·전단·판촉상품 등 광고 판촉물 지원 △지역 대리점 홍보 콘텐츠 제작 지원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