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공식몰 CJ더마켓에서 PGA 투어의 정규 시즌 주축 대회인 '더 CJ컵 바이런 넬슨(THE CJ CUP Byron Nelson)'을 직관할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새로운 BI 로 리뉴얼한 K-푸드 대표 브랜드 '비비고'와 PGA 정규 시즌으로 새 출발하는 '더CJ컵 바이런 넬슨'의 도약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CJ제일제당은 공식 후원사로서 이번 '더CJ컵 바이런 넬슨' 대회 현장에서도 비비고 부스를 통해 한국 식문화를 전파할 계획이다.
'비비고와 떠나는 THE CJ CUP 직관 투어' 이벤트는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며 CJ더마켓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비비고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더CJ컵 바이런 넬슨' 2-3라운드 관람권과 VIP 호스피탈리티 입장권을 증정하며 동반 1인 포함한 약 1000만원 상당의 미국 댈러스행 왕복 항공권, 숙박, 가이드 동행 현지 교통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18명을 추첨해 골프용품과 CJ더마켓 적립금 등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한국 식문화 세계화를 이끄는 '비비고'와 함께 세계적인 PGA 투어를 '더 맛있게, 더 즐겁게'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