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가 개관 7주년을 맞아 오는 4월까지 ‘퍼펙트(PER7ECT)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지난 2017년 4월 20일 개장한 이래 휴식과 관광, 문화예술 체험, 쇼핑,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차별화 요소로 내세우며 '아트테인먼트' 휴양 리조트로서 인지도를 쌓아왔다.
파라다이스 관계자는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7주년 특전과 기념 패키지, 이벤트까지 머무르고 즐기는 모든 공간에서 완벽한 경험을 제공하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7주년 기념 패키지 3종에는 7가지 혜택이 각각 담겨 있다. ‘퍼펙트’ 1박 및 2박 패키지는 봄날의 힐링을 위한 스파 ‘씨메르’와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이용권,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최대 20만원의 행운이 담긴 스크래치 이벤트 참여 기회가 포함됐다. 2박 패키지 구매시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도 이용 가능하다.
‘퍼펙트 위드 아트파라디소’ 패키지는 성인 전용 럭셔리 부티크 호텔인 ‘아트파라디소’ 숙박과 리조트 머니 7만원권, ‘씨메르’ 이용이 포함돼 '스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같은 기간 고품격 미식을 즐기는 ‘퍼펙트 테이스트’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1층 ‘가든카페’에서는 파라다이스 마카롱 세트, 샤르보넬워커 하트 초콜릿 등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7만7000원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이외에도 4월 한달간 파라다이스 리워즈를 777포인트 이상 적립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료 멤버십 회원권과 숙박권, 식사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20일부터는 스위트룸 7박, 77만원 상당 식사권 등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777 잭팟 이벤트’를 전개한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