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하이드' 당황한 이보영과 미소 짓는 이청아…예측 불가 스토리 [N컷]

뉴스1

입력 2024.03.29 13:50

수정 2024.03.29 13:50

사진=쿠팡플레이
사진=쿠팡플레이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하이드' 이보영이 끝없는 비밀 속 진실을 찾아 나선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극본 이희수 촤야울 황유정/연출 김동휘) 측은 29일 3, 4화 예고편 및 미리 보기 스틸을 공개했다.

'하이드'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다.

스틸에서 문영(이보영 분)의 시간은 낮과 밤의 경계 없이 진실을 향해 사건을 추적한다. 진실의 단서를 찾기 위해 만난 진우(이민재 분)와 마강(홍서준 분)의 이야기 속 문영의 당황한 표정, 친절한 이웃 연주(이청아 분)가 지은 미소의 의미와 다시 나타난 성재(이무생 분)와 진우의 몸싸움은 이들 사이에 어떤 일이 엮여 있을지,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예측 불가한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총기 사고 현장을 목격하는 문영으로 시작, 진우가 범인을 성재라고 말하자 믿지 못하는 문영은 과연 누구를 믿게 될 것인지, 성재와 마주치게 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문영이 알지 못했던 성재의 의문스러운 행동들까지 점점 드러나며 좌절하는 문영의 모습에서 "제가 알아낼 겁니다"라는 대사와 함께 강단 있는 모습으로 뒤바뀐 문영의 모습은 앞으로 전개될 서사에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하이드'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