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동화 속 시간여행..'이상한 나라의 아난티' 프로젝트 눈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01 11:02

수정 2024.04.01 11:02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 티저 포스터. 아난티 제공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 티저 포스터. 아난티 제공


[파이낸셜뉴스] 부산 기장군 오시리아관광단지에 '빌라쥬 드 아난티'를 조성해 운영 중인 아난티가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 프로젝트 오픈을 앞두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관심을 끌고 있다.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는 외부활동이 늘어나는 따뜻한 봄을 맞아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대형 문화프로젝트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봄 바람을 따라 아난티와 떠나는 동화 속 시간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아난티 봄의 마스코트인 토끼와 함께 아난티 전 플랫폼 별 특색있는 공간들이 꾸며질 예정이다.

잔디 체스판, 대형 토피어리 병정, 토끼 조형물, 미로 광장 등이 설치돼 신비롭고 생동감 넘치는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출할 계획이다.

이색적인 포토 스팟과 재미있는 참여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며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 프로젝트 오픈에 앞서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이번 행사의 유니크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난티 코브의 오션 인피니티 풀, 빌라쥬 드 아난티의 객실 등을 배경으로 아난티 봄의 마스코트인 토끼가 아난티의 특별한 공간과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길잡이가 되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포스터에는 아난티 스펠링, 책의 명언 등을 숨겨 둬 재미적 요소까지 더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빌라쥬 드 아난티(4월 12일), 아난티 코브(4월 8일), 아난티 코드(4월 15일), 아난티 남해(4월 3일) 등 총 7개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난티 관계자는 "방문한 고객들이 시간이 멈춘 듯 아름답고 신비로운 환상의 나라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체험 요소와 볼거리를 통해 봄 맞이 여행의 즐거움과 재미를 많은 분들이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 티저 포스터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