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파이낸셜뉴스] 코웨이가 오는 5월 31일까지 정수기, 안마베드 등을 할인해 판매하는 '코웨이 페스타'를 진행한다.
1일 코웨이에 따르면 코웨이 페스타는 이사와 결혼 시즌을 맞아 연중 최대 규모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코웨이 매장과 코웨이닷컴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에 렌탈료 할인, 경품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최대 12개월 렌탈료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관련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 △비렉스 안마베드 등 총 17개 제품을 할인한 가격에 렌탈할 수 있다.
코웨이는 여러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는 이들을 위해 특별 패키지 기획전도 마련했다. 아이콘 정수기2와 프라임 비데 또는 아이콘 얼음정수기와 싱글파워 공기청정기 등 행사 제품을 함께 렌탈하면 약정 기간 동안 매월 렌탈료 15%를 추가로 할인해 준다.
코웨이는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코웨이닷컴에서는 매일 타임 특가 세일과 위클리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한다. 매일 오전 11시에 진행하는 선착순 타임 특가는 다양한 제품을 최대 78%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코웨이 매장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체험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한 이들에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와 헤어드라이기, 아이패드를 증정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사와 결혼 시즌을 맞아 가전을 찾는 이들에 보다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많은 이들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