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만원 상당 경품 이벤트도
하나투어가 단독 상품 홍보 및 통합회원 혜택 강화를 위한 마일리지 캠페인 ‘똑똑한 여행의 답’을 1일부터 약 6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 하나투어는 ‘하나팩 2.0’ 한정 기본 1% 적립에 선착순 최대 20만 마일리지를 추가 적립해주는 ‘선착순 특별 마일리지’ 상품, 기본 1% 적립에 2배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적용한 ‘더블 적립 마일리지’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오는 5월 12일까지 통합회원 가입 및 전환, 여행만보 미션, 마케팅 수신 동의 완료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300만 마일리지(1명), 10만 마일리지(50명), 비타 500 음료(전원 증정) 등 1000만원 상당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재 하나투어는 통합회원을 대상으로 ‘하나팩 2.0, 에어텔, 국내패키지, 골프, 테마’ 등 하나투어 차별화 상품 구매시 상품가의 1%를 적립하는 마일리지 제도를 운영 중이다. 하나투어 KB카드를 사용해 결제하면 최대 3%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마일리지는 패키지여행, 에어텔, 숙박 및 항공 등 여행상품 구매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마일리지숍 내 가전·생활뷰티·문화공연·패션 특가 제품 구매시는 물론, 가족 간 마일리지 양도 및 합산 사용도 가능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가격에 초점을 맞춘 최저가 여행이 아닌, 경험과 가치를 우선하는 최적가 여행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면서 "고퀄리티 상품과 최대 혜택을 누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