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으로환전’은 고객이 신청하는 곳으로 외화를 배송해주는 신개념 환전 배송 서비스이다. 앱 또는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 90% 우대율과 11개 통화를 지원한다. 특히 여행을 앞두고 은행 방문하기 번거로운 직장인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집으로환전’에서 4월 한달간 이벤트를 진행하며 환전 후 설문조사 작성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집으로환전’ 신청 시 다양한 제휴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할인 및 등급 업그레이드, 와이파이도시락 최대 15% 할인, 유심사 10% 할인, 카모아 렌트카 1만원 할인권, 트래블메이트 10% 할인, 공항철도 직통열차 15% 할인, 더현대트래블 국내/외 호텔 10% 할인 등이 제공된다. 이달 중순부터는 신라면세점과 더라운지(공항라운지) 혜택도 추가될 예정이다.
집이나 회사로 받는 배송방식 외 CU편의점에서도 외화봉투 수령이 가능하다. 다만 서울권 CU편의점에서만 운영 중에 있으며 점진적으로 늘릴 예정이다.
또한 유트랜스퍼는 해외송금 서비스도 운영 중에 있다. 통상 은행 통한 해외송금 시 전신료, 중계수수료, 수취수수료 등이 발생해 실제 송금 금액보다 적게 받는다. 유트랜스퍼 해외송금은 송금 건당 5천원의 수수료 외 별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송금액 그대로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수수료마저 6월말까지 전액 무료 프로모션 진행 중에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