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바디프랜드가 봄철 이사·결혼 시즌을 맞아 '헬스케어로봇', '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을 함께 렌탈하면 최대 310만원 혜택을 제공하는 봄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하이엔드 헬스케어 로봇 '퀀텀'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의료기기 안마의자 '메디컬팬텀' △'라클라우드 헬스모션' 등 총 4종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대상 제품을 2대 이상 렌탈(구매 포함)하면 △선납금 기본 혜택 △선납금 특별 할인 △제휴카드 청구할인 혜택 △라클라우드 프로모션 혜택 등 4가지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실제로 퀀텀, 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을 결합해 렌탈할 경우 300만원 선납 시 △선납금 기본 혜택 48만원 △선납금 특별할인 40만원 △제휴카드 청구할인 혜택 103만원 △라클라우드 프로모션 118만원까지 총 310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퀀텀 2대를 렌탈하면 300만원 선납 시 △선납금 기본혜택 48만원 △선납금 특별할인 70만원 △제휴카드 청구할인 혜택 103만원까지 최대 221만원 혜택이 가능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봄철 이사·웨딩 시즌을 맞아 가전, 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바디프랜드 라운지를 찾는 이들이 늘어난다"며 "새집 인테리어에 필요한 헬스케어로봇, 침대, 소파를 좋은 조건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