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하이엔드 아파트 ‘빌리브 헤리티지’ 수의계약 진행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04 10:51

수정 2024.04.04 10:51

하이엔드 아파트 ‘빌리브 헤리티지’ 수의계약 진행

대구광역시 수성구 수성동 일원에 공급되는 ‘빌리브 헤리티지’가 수의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대구에서 볼 수 없었던 풀옵션 하이엔드 아파트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빌리브 헤리티지는 지하2층~지상29층의 규모로, 2개 동, 전용면적 151㎡ ~ 223㎡, 총 146세대를 공급한다.

이곳은 대구 도시철도 2호선 대구은행역과 1호선 동대구역이 인접해 있어 더블 역세권의 프리미엄을 확보했다. 해당 아파트 상가에는 현재 동대구신세계백화점과 현대백화점에 소규모 팝업 매장으로만 운영중인 유명 브랜드인 “노티드 도넛”이 정식 대구 1호 매장으로 임차가 확정되어 다음주부터 인테리어 공사가 시작되며 유명 수제버거 브랜드 “다운타우너 버거”가 입점되는 등 대구 최고의 하이엔드 아파트에 걸맞는 MD가 형성될 예정이다.

아울러 아파트 내부는 서울 성수동 대형 주상복합이나 한남동 하이엔드 아파트에 들어가는 독일 최고급 주방가구인 “라이히트” 제품을 사용해 일반 아파트에서 볼 수 없었던 프리미엄 옵션을 적용했다.
전 세대는 정남향 전망의 판상형 4~5베이 구조를 갖췄고, 넓은 발코니 면적이 적용되어 넉넉한 서비스 공간이 제공된다.. 또한 2.5m 높이의 천장고를 적용해 기존 동일 면적 대비 넓은 실내공간을 누릴 수 있다.

이러한 빌리브 헤리티지는 현재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공매 5차에서 낙찰된 2개 호실을 제외한 나머지 잔여 119세대에 대한 선착순 수의계약을 시작했으며 최근 2주사이 20여개 이상의 세대가 계약이 되었다고 전했다.


수의계약 사무위탁을 진행중인 관계자는 “62평, 80평은 수의계약이 완료되어 잔여 세대가 없으며 대형평수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크다는 것이 증명되었고 54평, 56평의 경우는 일부 세대가 남아 있어 많은 고객들이 상담 및 문의가 오고 있다. 빌리브 헤리티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수의계약 문의는 공식 접수처인 빌리브 헤리티지 단지 내 상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 말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