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개관 1주년을 맞아 ‘원더풀 모멘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원더풀 모멘츠는 “’1(One) 주년’을 기념하는 ‘기분 좋은 순간(Wonderful Moments)’을 고객에게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캠페인은 원더풀 모멘츠(Wonderful Moments), 럭키 모멘츠(Lucky Moments), 메모러블 모멘츠(Memorable Moments), 필 굿 모멘츠(Feel Good Moments) 총 4가지의 컨셉추얼한 테마로 구성됐다.
‘원더풀 모멘츠’는 아이가 있는 가족들에게 기분 좋은 순간을 선물한다. 객실 1박 숙박 시, 웰컴 기프트와 함께 까베르네 소비뇽 레드 와인 1병,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을 포함한 데메테르 조식 뷔페 서비스를 제공하고,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웰컴 기프트에는 더블트리 브랜드 쿠키를 담은 틴 박스와 어린이를 위한 비 해피(BEE Happy) 미니 인형, 버츠비 허니 립밤 & 허니 핸드 로션으로 구성된다.
더불어 ‘비 럭키 드로우(BEE Lucky Draw)’를 4월 11일부터 5월 31일까지 데메테르, 닉스, 카페를 방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은 레지던스 투 베드룸 프리미엄 스위트 1박 및 호텔 셰프가 직접 스위트를 방문해 최대 4명의 고객을 위한 디너 서비스를 선사한다.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에서 잊지 못할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포토존 이벤트를 호텔 곳곳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4월 27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4시에는 호텔 야외 공간에 위치한 마당에서는 한국 전통문화를 체험해 보는 ‘인절미 만들기’가 개최된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