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일반

네이버페이, GS25와 맞손...‘GS25 더블혜택’ 출시 기념 성수동 팝업스토어 열었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12 09:59

수정 2024.04.12 09:59

방문객 대상으로 ‘더블혜택’ 체험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부터
‘발란사’, ‘키스(KEYTH)’와 네이버페이의 컬래버 상품 한정판매까지
네이버페이 제공
네이버페이 제공

[파이낸셜뉴스] 네이버페이는 GS25와 함께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GS25 도어투성수점’에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 20% 상당의 네이버페이 결제혜택을 제공하는 ‘GS25 더블혜택’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는 22일까지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GS25 더블혜택’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 네이버페이에 GS리테일 멤버십을 등록한 후GS25에서 ‘팝(POP) 행사상품’을 네이버페이로 현장결제하면, 오는 연말까지 10% 즉시할인 및 10% 네이버페이 포인트 즉시 적립을 동시에 제공하는 제휴 서비스다. ‘팝(POP) 행사상품은 매월 GS25에서 판매하는 상품 중 1+1, 2+1 등의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매대의 상품 가격표에 별도의 ‘팝(POP)’로고로 확인 가능하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방문객들이 ‘GS25 더블혜택’을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여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제휴를 기념해 인기 브랜드와 컬래버한 한정판 굿즈도 판매한다.

팝업스토어를 방문만 해도 참여할 수 있는 ‘숨은 QR찾기 이벤트’에서는 최대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0원을 받을 수 있는 랜덤 혜택을 지급한다.
또 이번 제휴를 기념한 한정판 컬래버 굿즈를 구매하는 경우 최대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5만원을 뽑을 수 있는 ‘스페셜 포인트 뽑기 쿠폰’을 지급한다.

네이버페이 컬래버 상품은 △스트리트 브랜드 ‘발란사’와 컬래버한 티셔츠 등 4종 △뷰티 브랜드 키스(KEYTH)’와 컬래버한 핸드크림 등 3종 △ 이번 팝업스토어를 위해 특별히 리패키징 된 도시락 등 GS25 PB상품 2종이다.

이 외에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신규가입하고 GS리테일 멤버십을 네이버페이에 연동하거나, GS도어투성수점에서 ‘더블혜택’을 받는 이용자들에게 매일 선착순으로 경품을 지급하는 등 팝업스토어 방문객을 위한 각종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페이 공식 포스트’를 검색한 후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시리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방문만 해도 GS25 ‘더블혜택’을 보다 재미있고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혜택이 마련되어 있으니, 운영 기간 동안 꼭 둘러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