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오는 6월 8~9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 ‘화명생태공원서’ 열려
[파이낸셜뉴스] 올해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원아페)의 Big 콘서트 1차 티켓 예매가 오는 19일 오후 7시 ‘예스24’ 웹페이지에서 국내외 동시 오픈될 예정이다.
15일 부산관광공사와 부산시에 따르면 이번 1차 예매는 외국인 개별 관광객 접근성 강화를 위해 대만 ‘KKTIX’와 일본 ‘티켓피아’와 협력해 해외에서 동시 온라인 발매를 진행한다.
국내를 넘어 세계 한류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열리는 부산원아페는 티켓 오픈 때마다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자랑해 왔다. 이번에도 예매 전쟁이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올해 원아페 Big 콘서트는 오는 6월 8일 부산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린다. 라인업은 △god △슈퍼주니어 동해와 은혁의 유닛인 ‘슈퍼주니어 D&E’ △‘제로베이스원’ △보이넥스트도어 △나우어데이즈 △엔싸인 △루네이트 △하이키 △빌리 총 9팀이 무대에 오른다.
특히 원아페 Big 콘서트는 케이팝(K-POP)의 기틀을 닦은 레전드 아이돌 그룹부터 케이팝의 미래를 이끌 ‘대세돌’까지 다양한 세대의 그룹이 공연을 펼치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슈퍼주니어 D&E로 부산을 찾는 동해와 은혁은 “유닛으로는 부산을 처음 방문하는 만큼 신곡을 포함해 우리의 모든 걸 보여주겠다”고 팬들에 전했다.
한편 올해로 8회째를 맞는 부산 원아페는 6월 8~9일 이틀간 부산아시아드 주경기장과 화명생태공원 두 곳 일대에서 열린다.
올해 원아페는 한류 문화 축제의 중심 무대인 ‘Big 콘서트’와 힐링 음악으로 구성된 ‘파크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팬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lich0929@fnnews.com 변옥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