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환승연애 3' 최종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오는 19일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티빙에서 공개되는 '환승연애 3' 20회에서 입주자들이 최종 선택을 한다.
최종회를 앞두고 '환승연애 3'는 클립 누적 조회수 2억8000만 회를 넘으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입주 초기부터 견고한 쌍방 호감으로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높인 주원-유정을 둘러싼 사각 관계가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주 공개된 X(전 연인) 데이트에서 주원과 서경은 여전한 연인 케미를 발산하며 설렘과 동시에 눈물을 자아냈고, 창진과 유정 또한 제주도 곳곳에 남아있는 둘만의 추억을 회상해 마지막 순간까지 알 수 없는 마음의 방향을 암시했다.
눈물 없이 볼 수 없던 다혜와 동진의 X데이트 또한 시청자들의 열렬한 반응을 일으켰다. 새로운 설렘과 애틋한 미련 사이에서 깊은 고민에 빠진 동진의 모습이 예고된 것. 여기에 단 하루 차이로 엇갈린 문자에 아쉬움을 드러냈던 휘현과 혜원, 제주도에서 여러 차례 싸우고도 행복한 시간을 보낸 상정과 민형, 마지막 비밀 데이트를 함께하며 진심 어린 고백을 전한 광태와 서경까지 다양한 선택지가 펼쳐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종회는 19일 오후 2시 티빙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처음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