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모델 정혁이 직접 짠 신박한 '자동차 투어'를 예고, 대만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오는 2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먹고 보는 형제들2'(이하 '먹보형2')에서는 '대만 편'으로 꾸며진다.
'먹보형' 2호 게스트인 모델 정혁이 '먹보 형제' 김준현 문세윤, '찐친' 엄지윤과 함께 떠난 대만 대탐험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인터뷰를 전격 공개했다.
앞서 김준현 문세윤은 김선호와 함께 떠났던 태국 여행 이후, 새로운 게스트 정혁 엄지윤과 함께 대만으로 신개념 MZ 여행을 떠난다. 그중 먹는 것에 진심인 '리얼 대식가'이자 예능계 신생 '잘또'(잘생긴 도라이) 캐릭터인 정혁과 '대체불가 라이징 스타' 엄지윤의 동행에 기대감이 커진다.
이와 관련해, 정혁은 평소 '먹보형'을 SNS와 영상으로도 많이 접했다며 "먹거리, 볼거리 모두를 한 번에 볼 수 있다는 점에 매력을 느끼고 열심히 봤다"고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김준현 문세윤과의 인연에 대해 "과거 함께 프로그램을 했었는데 즐겁게 촬영했던 좋은 기억이 있다"며 "이번에 같이 여행할 때도, 두 형님들이 편하게 잘 이끌어주셔서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고 고마워했다. 절친인 엄지윤과의 동반 여행에 대해서는 "따로 사적으로 여행을 가본 적은 없지만 이번 여행을 통해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특히
'먹케미'가 최고였다, 서로 없던 식욕도 돋우는 그런 신기한 케미가 발산됐다"고 자랑했다.
정혁은 '먹보형2' 대만 편을 위해 직접 여행 준비는 물론, 현지 가이드까지 도맡는 역대급 노력파 게스트로 활약한다. 자신이 준비한 여행 콘셉트에 대해 정혁은 "먼저 시청자분들도 저희와 함께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두 번째로, 자동차를 타고 직접 방방곡곡을 떠나는 콘셉트다, 형님들이 즉흥성 때문에 걱정도 하셨지만 그 이상으로 많이 좋아해주신 것 같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대만에 갈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먹보형2' 대만 편을 보시고 저희가 다닌 여행지를 참고하면 좋으실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마지막으로 정혁은 '먹보형2' 대만 편의 관전 포인트에 대해 "대만을 모르시는 분, 대만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 음식을 사랑하시는 분, 대만의 명소가 궁금하신 분, 밥 친구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꼭 봐야 할 프로그램"이라며 "정말 즐겁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해 기대감을 높였다.
'먹보형2'는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