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KB국민카드,
국내외 여행 시 혜택 제공하는 특화 상품 출시
환율우대 100% 혜택에
해외 결제 및 ATM 수수료 모두 면제
출시 기념 대고객 이벤트로
여행상품권·호텔 숙박권 등 경품 증정
국내외 여행 시 혜택 제공하는 특화 상품 출시
환율우대 100% 혜택에
해외 결제 및 ATM 수수료 모두 면제
출시 기념 대고객 이벤트로
여행상품권·호텔 숙박권 등 경품 증정
22일 KB국민은행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 대상은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를 신규 가입(재발급 포함)하고 해당 카드로 1건 이상 결제한 고객이다.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500만원(1명) △여행상품권 200만원(2명) △신라호텔 숙박권 100만원(5명) △KB포인트리 5만원(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2,5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는 KB국민은행과 KB국민카드가 협업해 개발한 상품이다. 연회비 없이 해외 및 국내 여행 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여행 특화 직불카드다. 국내 가맹점 이용 시 등록한 KB국민은행 입출금통장에서 출금된다. KB Pay 앱에서 오픈뱅킹을 활용해 국민은행 및 다른 은행 계좌에서 전 세계 33종의 통화에 대해 최대 200만원까지 외화머니를 충전해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환전 시 상시 환율 우대 100%를 제공하고 전월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해외 가맹점 결제 및 해외 ATM 인출수수료도 면제한다. 올해까지는 재환전(환급)을 할 때도 동일하게 환율 우대 100%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국내 여행객을 위해 △KB Pay 온·오프라인 결제 △카페 △빵집 △철도 △고속버스 △주차장 △전국맛집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환급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KB국민은행의 인천국제공항지점을 포함한 전국 영업점에서 카드 신청 즉시 발급이 가능하며 KB스타뱅킹,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KB Pay 등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는 국내외 여행을 즐기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영역의 맞춤형 혜택을 두루 담은 상품”이라며 “출시 기념 이벤트에도 참여해 많은 고객이 수수료 면제 등 상품 혜택과 함께 경품 당첨의 행운까지 누리며 더욱 즐거운 마음으로 여행에 나서길 바란다”고 말했다. dearname@fnnews.com 김나경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