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병 이유식 브랜드 푸드케어 클레는 24년간 유리병을 고집해 온 이유를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함께 참여하는 ‘클레 포레스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리병은 가장 안전하고 검증된 친환경 소재이나 그 공정이 까다롭고 어려워 시간이 많이 든다는 어려움이 있다. 그러나 푸드케어는 우리 아이들의 ‘지금의 안전’ 뿐만 아니라 ‘미래의 환경’을 주고 싶은 마음으로 지난 24년간 1억병이 넘는 유리병 이유식을 생산해오고 있다.
푸드케어는 더 나은 미래를 주고 싶은 마음 (‘fore’+‘est’)과 클레의 친환경 가치(forest)의 의미를 담은 ‘클레 포레스트 캠페인(Cle Fore-est Campaign)’을 4월 22일부터 22일간 진행한다. 이번 클레 포레스트 캠페인은 클레를 이용한다는 것이 우리 아이들이 살아갈 미래를 위한 작지만 확실한 실천임을 알리고 함께 하자는 일상력 챌린지다.
푸드케어는 ‘클레 포레스트 캠페인’ 기간 동안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4월 22일부터 4월 29일까지 클레 포레스트 캠페인 응원 댓글을 남겨주는 모든 고객에게 2,000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해당 기간 동안 클레 자사몰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는 10% 쿠폰을 지급하며, 클레 배송 주문 고객에게는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기간 동안 클레 리유저블백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00명 한정으로 영양 꾸러미를 함께 넣어 보낸다.
또한 4월 22일부터 5월 13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클레 포레스트 챌린지’를 진행한다. 클레 유리병을 인증 사진 혹은 클레 유리병 활용팁을 #클레포레스트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자동 참여 완료된다. 클레 포레스트 챌린저 중 5명에게는 정기식단 1주 이용권, 50명에게는 비타핑거팝 3종, 100명에게는 클레 유리병을 활용한 테라리움을 증정한다.
푸드케어 관계자는 “24년 동안 변하지 않은 푸드케어의 고집을 이어 나가 우리 아이들에게 매일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 뿐만 아니라 미래의 주인인 아이들의 환경을 위해서도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