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은행

경남은행, 창원 NC파크 매장서 2만원 결제하면 5천원 청구 할인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25 14:33

수정 2024.04.25 14:33

빕스 마산롯데마트점서 경남BC카드 결제 시 25% 현장 할인
경남은행, 창원 NC파크 매장서 2만원 결제하면 5천원 청구 할인 이벤트
[파이낸셜뉴스]BNK경남은행이 오는 5월 31일까지 ‘창원 NC파크·빕스 마이태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창원 NC파크 내 식음료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을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25일 경남은행에 따르면 마이태그 서비스는 BC카드 페이북 앱의 고객 맞춤형 가맹점 혜택 서비스로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선택(태그)한 후 경남BC카드(신용·체크)로 조건에 맞게 결제하면 청구 할인 등 각종 혜택이 제공된다.

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App) ‘마이태그’에서 ‘창원 NC파크’를 태그한 후 경남BC카드를 이용해 창원 NC파크 내 식음료매장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을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1일 1회 적용으로 이벤트 기간 내 최대 7회까지 받을 수 있다.
창원 NC파크 내 스타벅스·아이언카트·애니핏·팀스토어·주니어랠리다이노스아카데미 가맹점은 제외된다.

또 빕스 마산롯데마트점에서 식사를 하고 경남BC카드를 이용해 결제 시 빕스(대구·부산·마산)를 태그한 화면을 제시하면 결제금액의 25%를 현장 할인해준다.

할인 혜택은 이벤트 기간 내 1일 1회 적용되며 결제금액 최대 20만원 한도 내에서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동원 경남은행 결제사업부장은 “경남BC카드를 이용해 할인된 금액으로 음식을 구입하고 NC 다이노스의 멋진 야구 경기를 관람하길 바란다”라며 “5월에도 신상품인 키스해링 신용카드 출시를 비롯해 거제파노라마 케이블카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경남BC카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dearname@fnnews.com 김나경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