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동서식품, 맥심플랜트 오픈 6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25 15:22

수정 2024.04.25 15:22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 브랜드 체험공간 '맥심플랜트' 전경 /사진=동서식품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 브랜드 체험공간 '맥심플랜트' 전경 /사진=동서식품
[파이낸셜뉴스] 동서식품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 브랜드 체험공간 '맥심플랜트' 오픈 6주년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맥심플랜트는 '도심 속 정원, 숲 속 커피 공장'이라는 콘셉트로 지난 2018년 4월 문을 연 이래 맥심만의 브랜드 경험과 차별화된 커피 문화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자리잡아 왔다.

이번 오픈 6주년 기념 이벤트는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9일 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맥심플랜트에서 제조음료 또는 원두를 구매하거나 맥심플랜트 온라인 샵에서 원두를 구매한 고객에게 친환경 커피 연필과 카누 호환 캡슐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재고 소진시에는 행사가 종료된다.
또 6주년 이벤트 인증샷을 개인 SNS 스토리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카누 바리스타 머신'을 증정한다.


동서식품 브랜드체험사업팀 김지현 팀장은 "오픈 6주년을 맞아 맥심플랜트를 찾아 주시는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맥심플랜트를 통해 도심 속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