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한국공항공사 대구공항, 인바운드 여행 활성화 간담회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25 16:10

수정 2024.04.25 16:10

대구 스타 여행사 초청 간담회
한국공항공사 대구공항이 25일 대구공항에서 대구 스타 여행사 초청 인바운드 활성화 간담회를 갖고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공항공사 대구공항 제공
한국공항공사 대구공항이 25일 대구공항에서 대구 스타 여행사 초청 인바운드 활성화 간담회를 갖고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공항공사 대구공항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한국공항공사 대구공항은 25일 코로나19 이후 대구국제공항 국제선 여객의 빠른 회복과 지역관광 및 대구공항 활성화를 위해 대구 스타 여행사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2024년 대구시 인바운드 스타 여행사 선정 5개 업체(대동성여행사, 드림앤투어, 플라이투게더, 화은국제여행사, 공감씨즈)와 대구시, 대구문화예술진흥원 등이 참석했다.
전성열 대구공항장은 "이번 간담회를 기반으로 지역관광 및 대구공항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지역 여행사와의 소통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강조했다.

간담회는 한국공항공사가 추진 중인 인센티브 제도 설명, 여행사 간 모객활동 정보 공유 및 지원 방안 등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특히 대구국제공항 국제선 노선 다변화를 위한 부정기편 유치 활성화 중요성에 대한 논의와 함께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여행업계의 개선 요구사항 청취 등이 진행됐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fnSurvey

'하늘이 법' 여러분의 생각은?

최근 교내에서 교사가 학생을 살해하고 자해를 시도하는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안타까운 죽음에 두 번 다시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임용 시부터 재직기간 내내 심리검사를 시행하고 이상행동 시 직권으로 휴·면직을 권고할 수 있는 질환교원심의위원회를 법제화하는 안을 검토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교사의 인권을 말살하는 법이라는 반발하는 목소리도 들려옵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하늘이 법'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투표기간 : 2025-02-18 ~ 2025-03-04 투표하러 가기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