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공차코리아, 이제는 '차'도 캡슐로 즐긴다.. 티 캡슐 8 플레이버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26 15:42

수정 2024.04.26 16:27

[파이낸셜뉴스]
공차코리아, 이제는 '차'도 캡슐로 즐긴다.. 티 캡슐 8 플레이버 출시


글로벌 티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다양한 티를 가정이나 직장 등 일상에서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공차 티 캡슐’을 첫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공차 티 캡슐은 최근 차 시장 성장과 홈카페 트렌드 강세에 맞춰, 공차 고객들에게 우수한 퀄리티의 티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으로 진하게 내려 언제 어디서든 깊은 향과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신제품 ‘공차 티 캡슐’은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커피 머신에서 사용 가능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메뉴는 ‘공차 티 캡슐 8 플레이버’이다. ‘공차 티 캡슐 8 플레이버’는 기분에 따라 다양한 맛의 차를 즐길 수 있도록 한 팩(8캡슐)에 △페퍼민트 △허니자몽블랙티 △시그니처블랙티 △캐모마일 △피치우롱 △유자블라썸 △루이보스 △뱅쇼얼그레이 총 8가지 맛을 모두 담아 구성했다.

공차 코리아는 데일리로 즐기기 좋은 ‘공차 데일리 티 캡슐 3종’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공차 데일리 티 캡슐 시그니처 블랙티’는 공차의 시그니처 메뉴 블랙티를 담아낸 것으로, 진한 향과 감미로운 맛이 특징이다.
‘공차 데일리 티 캡슐 루이보스’는 은은한 향과 부드러운 단맛을 깔끔하게 즐기기 좋다. 마지막으로 ‘공차 데일리 티 캡슐 유자 블라썸’은 유자의 상큼한 향과 달콤함으로 나른한 오후에 가볍게 즐기기 좋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공차 티 캡슐로 풍부한 향과 맛의 공차 티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