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최근에는 건설공사비가 아파트 분양가 상승을 부추기면서 수요자들 사이에선 ‘하루라도 빨리 사는 게 낫다’는 인식이 퍼지고 있는 만큼 분양 분위기는 더욱 고조될 것으로 예상된다.
계약금은 10%이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주어진다. 전 주택형(타입)에 발코니 확장비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 분양 관계자는 “최근 GTX발 집값 상승이 이어지고 있고, 평촌생활권에 속하는 호계동 일원에서 초품아, 역세권 입지를 갖춘 만큼 분양가가 더욱 올라가기 전 막차를 잡기 위한 수요자들의 관심 속에 분양 열기가 계속 이어질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는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일원에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6개동, 총 458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별로는 △59㎡ 189세대 △74㎡ 45세대 △79㎡ 37세대 △84㎡ 128세대 △98㎡ 59세대 등으로 구성됐다.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을 비롯, 가족 구성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틈새 평형, 중대형 평형 등 다양한 타입을 갖췄다.
이 단지는 지하철 1, 4호선 및 GTX-C노선(예정) 금정역과 인덕원~동탄 복선전철(예정) 호계역(가칭, 예정)을 이용할 수 있고, 호원초를 품은 초품아 입지에 평촌학원가까지 이용할 수 있는 입지여건을 갖췄다. 차량을 통해 흥안대로, 경수대로 접근이 수월하고, 1번·47번 국도와 평촌IC, 산본IC 등이 가까워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홈플러스를 비롯해 △AK플라자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등 편의시설이 위치했다. 이외에도 △LS일렉트릭 △LS엠트론 △LS글로벌 등 다수의 LS그룹 계열사와 △안양국제유통단지 △안양IT단지가 인접해 우수한 직주근접성을 갖췄다.
이 단지에는 e편한세상만의 특화 설계 ‘C2 하우스(C2 HOUSE)’가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최적의 주거 동선으로 설계된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이다. 단지 내·외부에는 특화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도입된다.
단지의 지상 공간은 차가 다니지 않는 공원형으로 설계된다. 다양한 식재로 꾸린 중앙광장, 그린카페(티하우스), 순환 산책로, 근린생활시설 등이 조성되어 입주민들이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주차 대수는 690대(전기차 35대, 근린생활시설 12대 포함)에 이른다.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에 대한 자세한 분양 정보는 주택전시관 및 사이버 주택전시관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주택전시관은 서울시 서초구 일원에 마련돼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