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완구회사 미미월드는 올해 어린이날 맞아 '미미월드 장난감 마을' 팝업스토어를 스타필드 고양에서 오픈한다. 4월 25일부터 5월 6일까지 스타필드 고양 1층 고메스트리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미미월드의 인기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장난감 마을 컨셉으로, 프린세스 미미 하우스, 미미 인형 놀이 체험, 똘똘이 극장, 똘똘이 장난감 체험 등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성장시킬 수 있는 다양한 놀이와 체험존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팝업 스토어 기간 동안 미미월드 제품 특별 할인 행사와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아래와 같이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쳐진다.
5월 4일과 5일에는 미미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이벤트와 똘똘이 싱어롱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미미월드 장난감 마을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미미월드 장난감을 증정한다.
미미월드 관계자는 "어린이날 기념으로 진행되는 '미미월드 장난감 마을' 팝업스토어에서 많은 방문객들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며, 가족들과 함께 추억을 쌓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미미월드 장난감 마을 팝업스토어 관련 더 상세한 소식은 미미월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