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

나혼산 '팜유'가 바디프로필에서 입은 속옷 '대박'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30 10:45

수정 2024.04.30 10:45

나혼산 '팜유'가 바디프로필에서 입은 속옷 '대박'
[파이낸셜뉴스]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팜유 멤버들이 바디 프로필 촬영을 한 장면이 방송된 가운데 화보에서 착용한 속옷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4월 30일 휠라코리아는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언더웨어 (FILA UNDERWEAR)'가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팜유즈(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와 함께 바디 프로필 촬영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나 혼자 산다 팜유 멤버들은 지난해 말 '2023 MBC방송연예대상'을 통해 바디 프로필 촬영 계획을 깜짝 발표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받았다. 남성 매거진 GQ와 함께한 이번 촬영에는 평소 솔직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당당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팜유 멤버들과 '나만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휠라 언더웨어가 만나 그 의미를 더했다.

지난 26일 공개 일주일 전부터 MBC '나 혼자 산다' 예고편을 통해 화제를 모은 화보 속 팜유즈는 한층 변화한 모습으로 휠라 언더웨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이번 바디 프로필 화보에서 전현무와 이장우가 착용한 제품은 '휠라 스포츠 로고 아웃밴드 드로즈', '휠라 스포츠 톤온톤 밴드 드로즈' 등으로 휠라의 스포츠 헤리티지 디자인에 기능성을 더한 아이템이다. 흡한속건이 뛰어난 '에어로쿨' 원단을 사용해 강한 내구성과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데일리 드로즈로 착용하기 좋다.

박나래는 휠라 언더웨어의 대표 아이템 '아웃핏 휠라벨로 브라탑 v2'를 착용했다. 브랜드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휠라벨로 브라탑'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부드러운 촉감의 텐셀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까지 강화해 출시했다.

촬영 후 전현무는 "장시간 착용했음에도 밴드가 말리거나 접힘 없이 적당히 잡아줘 안 입은 것 같은 느낌이었다"며 "색상이나 디자인도 패션 언더웨어로 가치가 있을 정도로 예뻐서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박나래는 "브라탑을 입고 역동적인 동작을 많이 했는데도 정말 안정감 있게 감싸줘 든든했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휠라 언더웨어 관계자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자신감과 용기를 주고 있는 팜유즈와 함께 바디 프로필 촬영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의미있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화보는 휠라 언더웨어 공식 인스타그램과 나 혼자 산다 공식 인스타그램, GQ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팜유즈가 착용한 제품은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또는 휠라 언더웨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