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갤러리아백화점,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 모집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30 10:46

수정 2024.04.30 10:46

갤러리아백화점이 5월 31일까지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사진은 갤러리아 광교 문화센터에서 진행중인 와인 클래스 현장. 한화갤러리아 제공
갤러리아백화점이 5월 31일까지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사진은 갤러리아 광교 문화센터에서 진행중인 와인 클래스 현장. 한화갤러리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갤러리아백화점이 5월 31일까지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30일 한화갤러리아에 따르면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여름학기에서는 올여름 개막을 앞둔 파리 올림픽 개최를 기념해 프랑스와 관련된 문화 콘텐츠를 테마로 한 강좌를 선보인다.

대전 타임월드와 수원 광교에서는 프랑스 출신 방송인 파비앙 코르피노의 강좌가 준비돼 있다. 프랑스인이 직접 알려주는 흥미로운 프랑스 관련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파리 올림픽의 주요 장소를 소개하는 등 여행 관련 콘텐츠와 와인, 버터 등 미식 관련 강좌도 마련했다.
가족 단위 회원을 위한 파리 올림픽 케이크 만들기, 장식품 만들기 등의 이벤트 특강도 진행한다.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테마 특강도 제공한다. 제철 과일로 만드는 디저트 강좌와 여름에 어울리는 스파클링 와인 클래스가 마련됐다.
유리그릇 꾸미기와 천연 제습제 만들기 강좌도 있다.

무더위 속 건강관리를 위한 식습관과 올바른 운동 방법을 위한 다이어트 요리법, 부위별 운동법 등 홈 트레이닝 운동법을 소개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파리 올림픽을 기념해 프랑스 테마 강좌 등 새로운 콘텐츠 기획에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유익하고 흥미로운 강좌를 선보이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