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은 5월 가정의 달 시즌을 맞아 이달 31일까지 ‘가족 릴레이 편지 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KT엠모바일 다이렉트몰을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본인 인증 후 참여할 수 있는 편지 쓰기 이벤트를 벌인다. 릴레이 편지 쓰기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첫째, 가족 중 한 사람을 골라 떠오르는 단어 3가지와 짧은 편지를 작성한다. 둘째, 해당 이벤트를 가족에게 공유하고 다음 댓글 작성자로 지목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총 250명을 추첨해 △아웃백 모바일 금액권 5만원(50명) △BHC 치킨세트(200명)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다이렉트몰 택배로 유심 구매 및 eSIM 가입 후 월 통신비 1만원 이상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3만원 상품권(△네이버 페이 포인트 △3대 마트 이용권 △M스토어 포인트 중 택일)을 제공하고 월 통신비 5000원 이상 1만원 미만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2만원 상품권 중 택일 가능하다. 추가로 기존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되며 가족, 친구 등 누구나 초대해 가입할 때마다 초대한 고객과 초대받은 고객 모두 1명 당 M스토어 3만 포인트(월 최대 3명까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KT엠모바일 다이렉트 몰에서 KT인터넷(유선)과 KT엠모바일(무선)을 동반 신규 가입 시 유∙무선 요금을 각각 할인해 주는 ‘KT 인터넷 트리플 할인’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KT 인터넷 트리플 할인 가입 시 KT인터넷+TV 결합혜택과 △KT엠모바일 요금제 할인(24개월간 매달 최대 5500원) △KT SHOP 단독 할인 △TV쿠폰(3만원) △M스토어 포인트 5만원(5월 한정 50명 추첨)을 제공한다. 또한 KT엠모바일 대상 요금제 가입 후 KT인터넷과 결합 시 매월 최대 20GB의 데이터를 추가 제공해 합리적인 인터넷+통신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KT엠모바일 이광규 사업운영본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이 가족을 생각하며 참여할 수 있는 편지 쓰기 댓글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가족 간 소통을 강화하는 데 보탬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