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영유아부터 키덜트까지 전 연령층을 겨냥한 '캐릭터 콜라보' 사진 상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어린이날과 나들이 나온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사진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하리보'와 '브레드이발소'부터 '실바니안 패밀리'까지 다양한 콜라보 패키지를 통해 아이들은 물론 키덜트, MZ 세대 부모들의 취향까지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24일 예약 판매 후 다음달 2일 정식 론칭한 ‘하리보x인스탁스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는 트렌드에 민감한 키덜트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패키지는 인스탁스 미니 12를 비롯해 △하리보 실리콘 카메라 케이스 △하리보 손목 스트랩 △하리보 사진 엽서 △인스탁스 미니 필름 10매 △인스탁스 미니 필름 하리보 프레임&꾸미기 스티커 △하리보 젤리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나만의 인스탁스 스타일링이 가능해 꾸미기 취미에 진심인 키덜트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자사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비롯한 전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특유의 유머러스한 스토리를 자랑하는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의 콜라보 패키지도 주목할 만하다. 후지필름몰의 고품질 포토상품으로 사진 꾸미기는 물론 애니메이션 스토리에 착안한 우유곽 디자인의 필름 등 디테일까지 살려내 눈길을 끈다. 패키지는 △포토북 1종 △포토카드 템플릿 12종 △디자인인화 4종 △퀵스냅 △미니필름 스티커(1팩에 12종) △미니필름10매(우유곽)으로 구성되며 오는 9일 한국후지필름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 개봉에 맞춰 한정 콜라보 프레임을 선보였다. 나들이 나온 어린이 가족들이 영화 관람 후 사진으로 한 번 더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필름한잔 x 실바니안 패밀리’ 템플릿은 오는 16일까지 필름한잔 5개점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 월드타워점, 청량리점, 수원점, 평촌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아동에서 키덜트로, 전 연령층으로 확대된 캐릭터 사랑에 주목해 5월 가정의 달 사진 상품을 꾸렸다”며 "고품질 인화상품부터 꾸미기 가능한 리미티드 에디션까지, 인기있는 캐릭터와의 콜라보를 통해 고객들에게 사진 하나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즐거움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