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토랑쌀' 20% 할인...전 품목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 지급
【파이낸셜뉴스 무안=황태종 기자】전남 무안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군 운영 온라인 쇼핑몰 '맛뜰무안몰'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전남 10대 고품질 브랜드쌀 중 하나인 '황토랑쌀'을 20% 할인된 가격에 무료 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선보인다.
'황토랑쌀'은 지난해 전남도 10대 고품질 브랜드 쌀 평가에서 우수상을 받는 등 14년 연속, 총 16회에 걸쳐 고품질 브랜드 쌀에 선정돼 전남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게르마늄 성분이 풍부한 간척지에서 재배돼 미질뿐만 아니라 밥맛도 우수하며, 농협양곡㈜ 무안통합미곡종합처리장 GAP 전문 시설에서 도정해 안전성과 신뢰성까지 갖추고 있다.
무안군은 '황토랑쌀' 기획전 외에도 △전 품목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 지급(5월 13일~ 6월 9일) △사다리 타기 랜덤 쿠폰 발급·리뷰 작성 시 적립금 지급(5월 13~31일)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맛뜰무안몰' 오픈을 기념해 전 상품 20% 할인 쿠폰 증정 및 햇양파 기획전, 룰렛 추첨 이벤트 등을 예산 소진 시까지 일정으로 진행하고 있다.
김산 무안군수는 "가정의 달 기념 기획전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과 할인 이벤트를 통해 지역 경제화에 기여하겠다"면서 "특히 무안군의 우수한 쌀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해 건강한 밥상을 함께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hwangtae@fnnews.com 황태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