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고 에이전시 몽규가 2024 상반기 대규모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몽규는 “국내 뿐만 아니라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시장을 염두한 대규모 채용이기에, 국적에 상관없이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보유한 인재라면 누구에게나 열려 있으며 이번 대규모 채용을 통해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단위에서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갖춘 인재를 영입하여 글로벌 확장을 위한 초석을 다질 것”이라고 밝혔다.
몽규의 금번 대규모 공개 채용은 AE(Account Executive), CM(Creative Manager), PD(Producer), VD(Visual Director) 4개 직군에서 역량과 경험이 풍부한 인재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금번 채용을 바탕으로 글로벌 단위 광고, 캠페인 업무 수행 역량을 강화하는 동시에, 장기적 관점에서 현 사업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이머시브(Immersive) 분야, 실감형 콘텐츠 제작 분야의 인재를 적극적으로 영입하여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한다.
몽규의 채용 담당자는 ‘광고 시장 역시 디지털 환경을 중심으로 콘텐츠의 형태나 모습이 다각화 되어가고 있기에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인재들이 구성원으로서 함께 일할 때 더 높은 시너지가 날 것을 기대한다”며“공개 채용이 4월 23일부터 두 달여 간 진행되는 만큼 많은 관심과 문의를 바란다”고 말했다.
몽규의 대규모 공개 채용 지원은 사람인, 링크드인과 더불어 채용 전용 메일을 통한 이력서, 포트폴리오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