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

'무더위엔 한 템포 쉬어가자'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썸머 컬렉션 공개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5.09 13:54

수정 2024.05.09 13:54

'무더위엔 한 템포 쉬어가자'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썸머 컬렉션 공개
[파이낸셜뉴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2024년 썸머 시즌 새 컬렉션을 공개했다.

9일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을 전개하는 더네이쳐홀딩스에 따르면 2204SS 썸머 컬렉션 타이틀은 'SLOW TRAVEL'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통해 그동안 놓치고 있던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해 보는 시간을 담아냈다. 컬렉션과 함께 공개된 룩북에서는 배우 김다미가 선보이는 나만의 온전한 여행 속 휴식을 만나보며 내셔널지오그래픽과 함께 떠나는 바캉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썸머 컬렉션에서는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프로즌 에어' 라인과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자체 개발한 UV 차단 기능성 원단이 적용돼 통기성과 착용감을 모두 갖춘 '아델리 우븐 반팔 셋업'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친환경 반팔티, 여성 전용 제품 등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겸비한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2024 썸머 컬렉션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과 함께 조금 더 천천히, 조금 더 여유롭게 여행을 즐기며 일상에서 잊고 지내던 자연의 아름다움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지닌 헤리티지를 활용해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제품과 스토리를 지속 선보이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