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와인나라, 5월 '이달의 와인' 5종 할인판매.. 최대 반값

박지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5.09 14:29

수정 2024.05.09 14:29

와인나라, 5월 '이달의 와인' 5종 할인판매.. 최대 반값

[파이낸셜뉴스]
아영FBC의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는 5월 한 달간 ‘이달의 와인’ 5종을 선정하고 ‘드링크온 무드’, ‘원데이 클래스’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와인나라 직영점과 온라인 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한 달간 선정된 5월 이달의 와인 5종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와인나라가 이번에 선보이는 5월 이달의 와인은 카베르네 소비뇽의 탄생이 카베르네 프랑과 소비뇽 블랑의 교배에서 시작되었다는 점을 소재로 기획했다.

프랑스 페삭 레오냥의 뛰어난 소비뇽블랑 샤또 크뤼조 화이트, 남미의 보르도라 불리는 ‘마이포밸리’의 카베르네 프랑으로 만들어진 갈란타스, 뉴질랜드 대표 품종인 소비뇽 블랑으로 국내에서 큰 인기를 모았던 롱 클라우드 리저브 말보로 소비뇽블랑, 미국의 전형적인 스타일 바독 카베르네 소비뇽과 마이포 밸리 카베르네소비뇽을 대표하는 스칼렛 바인 카베르네 소비뇽이 선정됐다. 이달의 와인 5종은 기본 할인 외에도 3병이상 구매시 추가 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할인행사 외에도 와인나라에서는 와인과 함께 아름다운 한강의 전경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시음행사 ‘드링크온 무드(Drink On Mood)’를 오는 25일 반포 세빛섬에 위치한 무드서울에서 연다. 1부와 2부로 나뉘어 열리는 ‘드링크 온 무드’는 와인나라의 소믈리에가 직접 선택한 프리미엄 12종을 포함한 63종의 와인을 무제한 시음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와인을 간단하게 배우며 즐길 수 있는 ‘와인 원데이 클래스'를 오는 18일부터 매주 토요일마다 4회차에 걸쳐 진행한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