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DK아시아, 13일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공급

김서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5.13 09:06

수정 2024.05.13 11:58

왕길역 로열파크시티 홍보 포스터. DK아시아 제공
왕길역 로열파크시티 홍보 포스터. DK아시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1억원 상당의 풀 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계약금을 당초 10%에서 5%로 낮추고,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로 제공해 소비자들이 쉽게 내 집 마련에 나설 수 있도록 했다."
대형 개발사 DK아시아 관계자는 13일 인천 서구 왕길동 일원에 공급하는 '왕길역 로열파크씨티'에 대해 이 같이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15개동에 총 1500가구 규모다. 총 2만1313가구 규모의 단지 중 첫번째 프리미엄 시범 단지다. 시공은 대우건설이, 조경은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이 맡았다.


DK아시아는 계약금을 기존 10%에서 5%로 낮췄다. 중도금 대출의 경우 전액 무이자로 제공해 총 분양가의 5%만 있으면 아파트 계약이 가능하다. 현재 중도금 대출이자는 은행별로 4~5% 수준으로 대출 상환 부담이 여전한 만큼 자금 부담을 크게 덜 수 있게 된 셈이다.

1억원 상당의 33가지로 제공되는 '풀옵션'도 제공된다. 각 실 마다 공기 청정 기능이 있는 최신 LG시스템 에어컨과 LG 오브제 컬럼 빌트인 냉장고, 세대 내 창고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인천 최초 풀옵션 아파트다.

단지는 수목원보다 더 아름다운 조경과 조경 시설로 '숲케일'이 가능한 로열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지난해 1233억원을 증액하며 과감한 시설 투자와 끊임없는 업그레이드를 이어가고 있다.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자연과 어우러진 명품 조경, 조경 시설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인천지하철 2호선 왕길역 역세권이면서 공항고속도로, 공항철도 등을 통해 인천 전역은 물론 강남권과 서울 강서(마곡), 김포 등 인접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공항철도와 입주자들은 DK아시아에서 제공되는 리무진 버스 서비스를 이용해 검암역은 물론 왕길역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ssuccu@fnnews.com 김서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