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카누 바리스타 어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 수상

박지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5.20 15:53

수정 2024.05.20 15:53

카누 바리스타 어반 /사진=동서식품
카누 바리스타 어반 /사진=동서식품
[파이낸셜뉴스] 동서식품은 캡슐커피 머신 '카누 바리스타 어반'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의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매년 독일에서 개최되는 세계 디자인 공모전으로, iF 디자인 어워드,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불린다. 동서식품의 '카누 바리스타 어반'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 제품 디자인 부문 커피머신 카테고리에서 본상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카누 바리스타 어반'은 깔끔한 디자인과 사용자 친화적인 작동법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제품의 작동법도 사용자 친화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동서식품은 이번 카누 바리스타 어반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카누 브랜드 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인증, 댓글 및 추첨 등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교환권', '무선 에어 서큘레이터',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동서식품 김보미 마케팅매니저는 "'카누 바리스타 어반'은 미니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다양한 공간에 조화롭게 어울리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디자인과 소비자 친화적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