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연금투자습관 시즌1’ 이벤트는 5월에서 7월까지 3개월 동안 진행되며, 확정기여형(DC), 개인형퇴직연금(IRP) 계좌 개인고객 중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조건 충족 시 매월 1,000명을 추첨하여 총 3,000명에게 신세계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KB증권 고객의 연금 거래 여정에 빠짐없는 혜택을 드리고자 4가지 혜택을 제공하며, 조건 충족시 중복으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첫번째 혜택은 기간 내 DC 또는 IRP 연금계좌를 최초로 개설하고 10만원 이상 납입 시 월 500명을 추첨하여 5천원 신세계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하고, 두번째는 해당 계좌에서 월간 100만원 이상 순입금 시 월 200명을 추첨하여 1만원권을 지급한다.
세번째는 IRP 연금계좌에 자동이체 12개월 약정 후 10만원 1회 이상 납입 시 월 100명을 추첨하여 1만원 신세계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하며, 마지막으로 DC 또는 IRP 연금계좌에 디폴트옵션을 등록하면 월 200명을 추첨하여 5천원권을 지급한다.
한편, 퇴직연금 및 IRP는 KB증권 MTS ‘KB M-able(마블)’을 통해 모바일 상담 예약 서비스를 신청하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연금 상품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퇴직연금 수익률 제고를 위해 도입된 디폴트옵션도 모바일에서 직접 등록 할 수 있다.
KB증권 김상혁 연금사업본부장은 “연금자산관리는 노후 준비 및 세액공제 혜택에 있어 선택이 아닌 필수이다”며, “KB증권은 고객의 노후 준비와 세제 혜택, 자산관리를 위해 보다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 연금 서비스’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연금 상품은 투자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슬기로운 연금투자습관 시즌1’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MTS ‘KB M-able(마블)’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hj91@fnnews.com 김현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