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GS홈쇼핑서 '장구의 신' 박서진과 가열 믹서기 최초 공개
얼음 분쇄는 기본, 100℃까지 끓는 가열 기능 갖춰
얼음 분쇄는 기본, 100℃까지 끓는 가열 기능 갖춰
[파이낸셜뉴스]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이 가열이 가능한 신개념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쿡'을 ‘장구의 신’ 가수 박서진과 함께 GS홈쇼핑을 통해 최초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테팔은 오는 27일 오후 8시 45분부터 단 1시간 동안 GS홈쇼핑에서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쿡’을 런칭하며 방송에는 테크니컬한 장구실력과 가창력으로 사랑받는 트로트 가수 박서진이 깜짝 출연한다. 박서진은 가족과 자신의 건강을 위해 선택한 테팔 퍼펙트믹스 쿡으로 즐겨 해먹는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신제품 런칭 방송 시간 동안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테팔 퍼펙트믹스 쿡 일시불 구매 시 2만 원을 즉시 할인하고, 제휴카드 이용 시에는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부 구매 시에는 무이자 12개월 혜택으로 월 2만원대에 최고급 블렌더를 장만할 수 있으며, 포토 리뷰를 작성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방송 중 홈쇼핑 특전으로 10명을 추첨해 테팔 퍼펙트믹스 쿡을 무료 증정할 계획이다.
번에 출시한 테팔의 초고속 블렌더는 강력한 블렌딩 성능에 100℃까지 끓여주는 가열 기능까지 갖춰 별도의 조리기구 사용 없이, 삶고 찌고 갈아주는 기능을 믹서기 하나로 해결한다. 함께 제공되는 레시피북을 활용하면 CCA주스나 다이어트 해독주스, 두유, 콩국수, 당근마녀수프, 잣죽 같은 다채로운 건강 레시피를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특히 테팔 퍼펙스믹스 쿡은 사용 빈도가 높은 메뉴 11가지를 자동 프로그램화해, 일일이 작동 시간과 온도를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손질된 재료를 넣고 버튼만 누르면 △두유 △죽 △수프 △스튜 △퓨레 △해독주스와 같은 뜨거운 메뉴 6가지와 △스무디 △쉐이크 △디저트 △얼음 분쇄와 같은 차가운 메뉴 4가지를 자동 조리한다. 메뉴별로 최적화된 조리 시간과 온도가 설정된 만큼 주방에 머물며 땀 흘릴 필요 없이 한 번의 터치로 다채로운 건강 레시피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수동 프로그램이 100℃까지 온도 조절이 되는 ‘가열’모드와 6단계 속도 조절이 가능한 ‘블렌딩’ 및 ‘순간 작동’의 3가지 모드로 구성돼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테팔 최고 사양인 3만6000RPM의 초강력 스피드 모터와 최적의 블렌딩을 위해 설계된 파워엘릭스 칼날 기술로 기존 자사 타 모델 대비 최대 30% 더 빠르게 분쇄하며, 부드러운 질감을 위한 최고의 절단 성능을 자랑한다. 최적화된 절단 각도와 나선형의 소용돌이 칼날 구조가 재료를 끌어당겨 덩어리 없이 균일한 질감을 선사한다. 또한 고강도 스테인리스 스틸 칼날로 내구성이 뛰어나 오래 날카로운 칼날이 유지된다.
요리를 마친 후에는 100℃까지 물을 가열해 99.99% 살균 세척이 가능하다. 분리와 장착이 쉬운 원터치 분리형 칼날로 내부에 남아있는 미세 잔여물까지 꼼꼼하게 씻어낼 수 있어 위생 관리도 더욱 용이하다.
강화된 기능만큼 안전에도 신경을 썼다. 블렌더 본체는 1.75ℓ 넉넉한 용량의 내열 유리 용기로 제작해 가열 조리 시 냄새나 색 배임 걱정을 낮췄다. 블렌더에 탑재된 스마트락 시스템은 뚜껑이 올바르게 닫히고 용기가 본체에 정확히 장착된 상태에서만 작동을 시작해 사고를 방지하고 안전한 조리 환경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메탈 피니싱 바디로 세련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한다. 직관적인 터치스크린으로 깔끔한 외관은 물론 사용 또한 더욱 간편해졌다.
테팔은 폭넓은 요리에 퍼펙트믹스 쿡을 활용할 수 있도록 제품 구매 시 증정하는 레시피북과 더불어, 블렌더 전용 앱 ‘마이테팔(myTefal)’을 통해 100가지 이상의 다양한 블렌더 레시피를 제공한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