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경동제약, 헬스케어 신사업 설명회 개최…신규 브랜드 '위아바임' 공개

김찬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5.27 14:07

수정 2024.05.27 14:07

관련종목▶

27일 경동제약 김경훈 대표가 ‘2024 경동제약 헬스케어 신사업 설명회'에서 연설을 하고 있다. 사진=경동제약 제공
27일 경동제약 김경훈 대표가 ‘2024 경동제약 헬스케어 신사업 설명회'에서 연설을 하고 있다. 사진=경동제약 제공

[파이낸셜뉴스] 경동제약이 ‘2024 경동제약 헬스케어 신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경동제약은 해당 설명회에서 신사업 확장 방향과 비전을 공유했다. 행사에는 류기성, 김경훈 경동제약 대표이사를 비롯한 업계 및 언론 관계자 약 100여명이 참석했다.

경동제약은 설명회에서 신규 브랜드 '위아바임'을 선보였다.
위아바임은 경동제약이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다. “We, in a vibe moment”라는 슬로건과 함께 고감도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한다. 소비자의 삶을 촘촘히 채워주는 밀도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 경동제약은 고함량 프리미엄 비타민인 ‘이뮨바이탈 솔루션’과 활력에 효능이 있는 건강기능식품 3종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국내 특허를 획득한 K-낙산균과 프로바이오틱스가 함께 함유된 일반식품 3종,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와 수면 건강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2종을 소개했다.

지난 4월 론칭한 스킨케어 솔루션 브랜드 ‘하피도피’와 리뉴얼 예정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위드’도 소개했다.

김경훈 경동제약 대표이사는 “경동제약의 새로운 장을 여는 뜻깊은 날, 설레는 시작의 순간들을 공유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따뜻한 관심과 믿음으로 지켜봐 달라”라고 말했다.

류기성 경동제약 대표이사는 “신사업의 첫 번째 프로젝트인 ‘위아바임’을 시작으로 우리의 성장 동력은 아직 더 많은 무기를 소유하고 있다“며 ”앞으로 보다 넓은 시야와 날카로운 판단력으로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위아바임 제품들은 경동제약의 새로운 온라인 몰 ‘KD moment‘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경동제약은 앞으로도 일상 속 삶의 질을 높여주는 제품들로 지속적인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다.

hippo@fnnews.com 김찬미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