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대·중소기업 상생합시다"...철강협회, 스테인리스 산업 아이디어 모은다

권준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5.27 15:13

수정 2024.05.27 15:13

"대·중소기업 상생합시다"...철강협회, 스테인리스 산업 아이디어 모은다
[파이낸셜뉴스] 한국철강협회 스테인리스스틸클럽은 스테인리스 관련 대중소기업간 상생 발전을 위해 ‘제3회 스테인리스 중소기업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철강협회 스테인리스스틸클럽은 국내 스테인리스(STS) 산업 경쟁력 강화 및 업계 동반성장을 위해 지난 1996년에 발족했다.

이번 공모전은 2022년 이후 3번째 개최로 한국철강협회와 중소기업중앙회가 매년 중소기업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상용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공모 내용은 신수요 창출을 위한 STS 적용 제품, 기술, 아이디어이며 공모 대상은 중소기업 및 중소기업부설연구소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접수 기업을 대상으로 시장성, 적용가능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를 하고 최종 6개 기업을 대상으로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한국철강협회장상, 중소기업중앙회장상을 시상할 예정이다.


한국철강협회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관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며 "희망 기업은 오는 6월 21일까지 중소기업중앙회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kjh0109@fnnews.com 권준호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