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삼양라운드스퀘어 '밀양아리랑대축제'서 '불닭 페스티벌' 팝업스토어 성료

박지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5.27 15:25

수정 2024.05.27 15:25

제66회 밀양아리랑대축제 '불닭 페스티벌' 팝업스토어 /사진=삼양라운드스퀘어
제66회 밀양아리랑대축제 '불닭 페스티벌' 팝업스토어 /사진=삼양라운드스퀘어
[파이낸셜뉴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제66회 밀양아리랑대축제에 참가해 선보인 '불닭 페스티벌'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

삼양라운드스퀘어의 지역 밀착형 사업의 일환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경남 밀양 영남루 및 밀양강 일원에서 펼쳐진 제66회 밀양아리랑대축제의 아리랑 주제관 인근에서 열렸다. 밀양아리랑대축제는 1957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이어져 오는 경상남도 대표 향토 축제다. 올해는 '영남루의 꿈, 밀양아리랑의 빛'이라는 주제로 성대하게 펼쳐졌다.

불닭 페스티벌 팝업스토어는 내·외관을 불닭볶음면을 대표하는 빨간색과 대표 캐릭터 호치로 꾸미고, 라면, 소스, 불 모양의 패널 등을 곳곳에 배치해 주목도를 강화했다.
팝업스토어는 게임존, 포토존, 전시존 등 3가지 구역으로 꾸렸으며 방문객의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불닭볶음면의 수출 전진기지인 밀양에서 팝업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고 많은 방문객 분들이 여러 이벤트를 즐겨 주신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지역 밀착 사업을 비롯해 소비자들에게 직접 찾아갈 수 있는 여러 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