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

'제14회 데상트코리아 매치플레이' 이달 말 충주 킹스데일 GC에서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5.29 09:13

수정 2024.05.29 09:13

'제14회 데상트코리아 매치플레이' 이달 말 충주 킹스데일 GC에서
[파이낸셜뉴스]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총 4일간 충북 충주에 위치한 킹스데일 GC(Golf Club)에서 제 14회 '데상트코리아 매치플레이'가 열린다. 한국프로골프(이하 KPGA) 유일의 매치플레이 방식의 대회로 총 상금 8억원, 우승상금은 1억6000만원이다.

29일 데상트코리아는 글로벌 스포츠 기업 데상트코리아가 남자 골프와 골프 산업 발전 그리고 스포츠의 즐거움을 확산 시키기 위해 기획된 '데상트코리아 매치플레이'가 올해로 14회를 맞았다고 밝혔다. 데상트코리아 매치플레이는 플레이어가 홀 단위로 직접 경쟁하기 때문에 스트로크 방식보다 흥미와 긴장감을 더하며, 선수와 갤러리 모두에게 박진감을 선사한다. 명실상부 국내 최정상급 선수들이 참여하는 정통성을 갖춘 국내 대표 남자 골프대회로 자리잡았다.


올해 매치플레이에는 작년 디펜딩 챔피언 이재경 프로를 비롯해 2022년 제네시스 대상 및 상금왕인 김영수 프로, 2023년 제네시스 대상 수상자 함정우 프로 등 KPGA최고의 플레이어들이 출전한다.

한편, 데상트코리아는 최근 몇 년 사이 골프가 대중적 스포츠 문화로 자리 잡고, 많은 갤러리들이 대회장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부대시설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데상트골프'의 골프화를 직접 착화할 수 있는 이벤트 부스와 '프렌치 감성의 골프웨어, 르꼬끄골프'의 세일즈 부스 등을 운영하며, 방문객이 브랜드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입장권은 현장에서 구입 가능(1만원)하고, 대회요강 및 관람 안내 등 자세한 사항은 데상트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