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신용카드

신한카드, ‘SOL트래블 대학생 해외 원정대’ 모집..최대 3백만원 지원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5.29 10:17

수정 2024.05.29 10:17

모두 자체 계획하는 자유여행 형태로 원정대 꾸려
[파이낸셜뉴스]
신한카드, ‘SOL트래블 대학생 해외 원정대’ 모집..최대 3백만원 지원

최근 70만 장을 돌파한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가 대학생들의 여름 해외여행 경비를 지원한다.

신한카드는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보유한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경비를 1인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해주는 ‘SOL트래블 대학생 해외 원정대’(이하 ‘쏠트래블 원정대’)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쏠트래블 원정대는 현재 대학교에 재학중인 학생(휴학생 포함)이면서 쏠트래블 체크카드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6월 17일까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쏠트래블 원정대는 인원 구성부터 여행 국가 선정과 일정까지 모두 응모하는 팀 별 자체 계획하는 자유여행 형태로 구성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먼저 2인에서 최대 4인으로 구성된 팀 단위로 지원할 수 있고, 원정대에 선정되면 인당 항공권 및 숙박권 등 2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경비가 제공된다.
여행 중 진행하는 별도 미션과 SNS 심사를 통해 우수팀으로 선정되면 1인당 100만원을 추가로 지원 받을 수 있다.

여행 국가는 희망하는 여행지 순서대로 지원서에 1순위, 2순위를 기입하면 된다.
일정도 7월에서 8월 중 자유롭게 계획할 수 있다.

팀 이름과 팀원 정보 등을 기재하고 여행 희망 국가를 최대 2개국 선정한 뒤 간단한 사전 미션을 제출하면 된다.


신한카드는 활동 계획, 지원 동기와 함께 SNS 활동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최종 원정대를 선발할 예정이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