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비밀은 없어' 고경표·강한나, 심야 캠핑 데이트 포착…설렘 지수↑ [N컷]

뉴스1

입력 2024.05.29 14:10

수정 2024.05.29 14:10

JTBC '비밀은 없어'
JTBC '비밀은 없어'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비밀은 없어' 고경표, 강한나가 심야 캠핑 데이트에 나선 모습이 공개됐다.

29일 JTBC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극본 최경선/ 연출 장지연) 측은 심야 캠핑 데이트를 떠난 송기백(고경표 분)과 온우주(강한나 분)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송기백은 온우주와의 사이에 물음표를 띄웠다. 일도 체계적으로 정확하게 하는 울트라 FM 기백이 우주와의 키스 후 어색해진 분위기로 인해 관계를 확실하게 정의하지 못했기 때문.

솔로 연애 예능 '커플천국'의 성공적인 방송 시작 후, 사람들의 시선이 최종 커플이 아닌 자신들을 향할까 걱정한 우주가 "우리가 정답게 같은 차 타고 스케줄 갈 사이는 아니다"라고 못을 박았고, 연락도 항상 자신이 먼저 한다는 사실에 머릿속은 더욱 혼란스러웠다.

그럴 때일수록 상대에게 확실히 확인해야 하는 법. 혼자 고민하지 말고 물어보라는 선배 윤지후(고규필 분)의 조언에 기백은 떨리는 마음을 뒤로하고 우주에게로 달려갔다.
그런데 기백이 맞닥트린 상황은 뜻밖이었다. 그녀가 김정헌(주종혁 분)과 애틋하게 포옹을 하고 있었던 것. 정헌이 우주의 전 남친이고, 아직 우주에게 미련이 있다는 사실은 기백의 심장을 덜컹 내려앉게 했다.

이런 가운데 핑크빛 기류가 현재진행형인 기백과 우주의 심야 캠핑 현장이 사전 공개됐다.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두 눈에서 뚝뚝 떨어지는 꿀은 내심 불안했던 상황을 반전시킨다. 물음표를 띄웠던 관계를 확실하게 정리하고 '온기 커플'이 된 것인지 설레는 기대를 안기는 대목이다.


한편 '비밀은 없어'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