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은행

우리은행, WON뱅킹 환전주머니로 환전하면 'KT로밍 할인'

박문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5.29 15:10

수정 2024.05.29 15:10

환전주머니, 최고 90% 환율 우대
KT로밍에그 20% 할인
3일 이용하면 하루는 무료
우리은행이 오늘부터 올해 말까지 환전주머니를 이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KT로밍에그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이 오늘부터 올해 말까지 환전주머니를 이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KT로밍에그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우리은행 제공

[파이낸셜뉴스]우리은행이 오늘부터 올해 말까지 환전주머니를 이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KT로밍에그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환전주머니는 우리WON뱅킹에서 이용하는 환전 서비스다. 외화계좌가 없어도 원화를 외화로 바꿔 기간 제한 없이 외화를 보관할 수 있다. △미국 달러(USD) △일본 엔화(JPY) △유로화(EUR) 등을 포함해 모두 21개 외국통화를 환전주머니로 보관할 수 있으며, 환율 우대는 최고 90%까지 받을 수 있다.

이날 17시부터 우리은행 환전주머니 이용 고객이 우리WON뱅킹을 접속해 환전주머니, 외화 환전, 혜택주머니, KT로밍에그 할인 순으로 접속하면 해외에서 사용하는 휴대용 와이파이 기기인 로밍에그를 20% 할인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KT는 로밍에그 이용자 편의를 고려해 유럽, 아메리카, 대양주, 아프리카 지역에서 로밍에그 3일 이상 사용 시 1일 무료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우리은행 고객들이 편리한 환전뿐만 아니라 와이파이 로밍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KT로밍에그 20% 할인 혜택을 기획했다”며 “우리은행은 환율 우대뿐만 아니라 제휴 서비스로 환전 고객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은행은 환전주머니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공항 면세점 △공항철도 △마이리얼트립 △호텔스닷컴 △카모아 등과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KT 로밍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이 인천국제공항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환전하면 △미국 달러(USD) △일본 엔화(JPY) △유로화(EUR)에 한해 최고 50% 환율 우대도 시행한다.

mj@fnnews.com 박문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