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롯데하이마트, 레드페스티벌 맞아 에어컨 등 가전 최대 25% 할인

이정화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5.30 09:11

수정 2024.05.30 09:11

롯데하이마트가 다음 달 9일까지 진행되는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아 가전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가 다음 달 9일까지 진행되는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아 가전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 제공

[파이낸셜뉴스] 롯데하이마트가 다음 달 9일까지 진행되는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아 가전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30일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행사 상품은 대형가전에서부터 IT가전, 주방·생활가전 등 다양하다.

여름 냉방가전으로는 LG전자 오브제컬렉션, 삼성전자 무풍클래식, 위닉스 창문형 에어컨 등을 최대 25% 할인한다.

대형가전 가운데 삼성전자 QLED TV, LG전자 오브제 4도어 냉장고 등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70만원을 롯데모바일상품권으로 돌려준다.

IT가전이나 주방·생활가전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0만원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투인원(2in1) 에어컨과 선풍기 행사 상품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5만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는 롯데레드페스티벌에 이어 다음 달 10~30일에는 '쿨 썸머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원바디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등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20만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을 준다.


서은희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레드페스티벌에 맞춰 품목별 인기 상품과 신상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