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익산 명소 여행한 대학생들 '만족'

강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5.31 15:43

수정 2024.05.31 15:43

교양필수과목 연계 익산 명소 여행에 참여한 대학생들. 익산시 제공
교양필수과목 연계 익산 명소 여행에 참여한 대학생들. 익산시 제공


【파이낸셜뉴스 익산=강인 기자】 전북 익산시가 익산문화관광재단, 원광대와 함께 진행한 '교양필수과목 연계 익산 명소 여행'이 원광대 신입생들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

31일 익산시에 따르면 해당 프로그램은 지난 3월부터 최근까지 원광대 36개 학과에서 1224명의 신입생이 참여했다.

학생들은 아가페정원, 교도소세트장, 고스락, 미륵사지 등 주요 관광지와 문화유산을 탐방하며 지역의 문화와 역사적 가치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서동축제를 통해 지역 볼거리와 재미를 만끽하고, 투어마다 문화관광해설가 동행해 학생들이 관광지를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도왔다.

익산시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문화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높이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한 입소문 홍보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익산시 관계자는 "원광대학교 학생들의 익산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이번 여행이 신입생들에게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며 "연령대에 맞고 여행 수요에 맞는 색(色)다른 관광 콘텐츠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kang1231@fnnews.com 강인 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fnSurvey

미국 증시의 미래, 어떻게 될까?

최근 몇 년 사이 미국 증시가 치솟으면서 미국 주식 투자가 활발해졌는데요. 국내 주식보다 미국 주식에 투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미국 주식 시장은 우리나라와 다르게 가격변동제한폭이 없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큰 수익을 노리며 주식에 투자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그렇다면 여러분은 미국 증시가 앞으로 어떻게 될 것이라고 예상하시나요?

투표기간 : 2025-01-21 ~ 2025-02-11 투표하러 가기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