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보험

"전혀 다른 새로운 빛, 당신의 '스포트라이트'로"...라이나 TV광고 온에어

김예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6.05 10:39

수정 2024.06.05 10:39

올림픽대로 대형 광고판, 버스 정류장 광고도 활용
광화문 및 강남대로 일대 옥외 광고도
'스포트라이트 온 유(Spotlight on YOU)'를 통합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놓은 라이나가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라이나생명 제공
'스포트라이트 온 유(Spotlight on YOU)'를 통합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놓은 라이나가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라이나생명 제공

[파이낸셜뉴스] '스포트라이트 온 유(Spotlight on YOU)'를 통합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놓은 라이나가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라이나생명, 라이나손보(에이스손보의 새 브랜드), 라이나원은 새로운 광고 캠페인 ‘새로운 빛의 탄생’을 론칭했다. 라이나는 영상을 통해 어둡고 불안한 당신의 모든 순간마다 스포트라이트를 비춰줄 새로운 빛의 탄생을 알렸다.

이를 통해 오직 당신에게 집중한다는 라이나의 의지를 ‘전에 없던, 전혀 다른 새로운 빛’으로 풀어냈다.


라이나는 Spotlight on YOU 광고를 전후기로 구분해 전반에는 ‘새로운 빛의 탄생’을, 후반기에는 ‘오직 당신에게 집중’ 캠페인을 전개한다.

TV광고뿐만 아니라 올림픽대로 대형 광고판, 버스 정류장 광고, 광화문과 강남대로 일대 옥외 광고 등 다양한 매체와 소재로 고객에게 새로운 빛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유튜브와 각종 디지털 광고 역시 병행하고 있다.

특히 인터렉티브 미디어를 활용한 참여형 광고물로 더 친근하게 고객을 만난다. 광화문과 숭례문에 설치된 미디어광고는 사람의 접근을 인식하고 동작한다.
고객이 앞에 서면 고객의 모습이 등장하고 라이나가 고객만을 위한 스포트라이트를 비추는 형태다. 오는 30일 까지 이 장면을 찍어 본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정우신 라이나생명 브랜드팀 팀장은 “모든 광고의 줄기는 라이나가 고객 한 명 한 명에 집중하겠다는 의지“라며 “라이나는 언제나 고객이 자신 있게 나아갈 수 있도록 모든 순간을 조명할 것”이라고 제작 의도를 전했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