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비트를 전개하는 라이온코리아에 따르면 비트는 지난 8일 서울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 '프렌드쉽워크 2024'의 공식 협찬사 자격으로 참여헤 신제품 '울트라 콤팩트 실내건조 캡슐세제'를 선보였다. 여름철 땀과 냄새에 특화된 해당 제품의 특성에 맞게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캡슐세제 샘플(5개입)을 증정해 마라톤 후 땀에 젖은 러닝복을 세탁할 때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현장에 마련된 홍보 부스에서는 '비트'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를 위한 팔로잉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자에게 2만 원 상당의 제품 본품(40개입)을 추가 증정했다.
울트라 콤팩트는 빨래량이 적은 1인 가구는 물론, 소재별 분리 세탁이나 잦은 세탁 등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간편한 빨래 습관을 제시한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개당 4kg 이하의 적은 빨래나 여름철 잦은 세탁 시 용이하며, 세척 효소 성분이 기존 자사 제품 대비 6배 강화돼 작지만 세척력이 뛰어나다.
비트 관계자는 "마라톤 참가자들을 응원하는 것과 동시에 '울트라 콤팩트 실내건조 캡슐세제'를 통해 기분 좋은 빨래 경험할 수 있도록 공식 협찬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렌드쉽워크 2024는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가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개최해 온 글로벌 마라톤 프로젝트로, 스케쳐스코리아는 한국에 직진출한 이후 처음으로 서울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열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