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다이어트에 성공한 박나래가 탄탄한 머슬핏 드레스 차림을 뽐냈다.
오는 19일 0시 LG 유플러스 모바일TV에서 공개되는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3(이하 '내편하자3')에서는 편들러 MC 한혜진, 박나래, 풍자, 엄지윤과 '오정티비' 오윤혜, 정미녀가 함께하는 거침없고 솔직한 고민 상담이 펼쳐진다.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전현무, 이장우와 함께 다이어트 도전으로 화제를 모았던 박나래는 이날 방송에서 오드리 헵번 스타일 검은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내며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풍자는 "살이 더 빠졌나 봐"라며 놀랐고, 엄지윤은 "태가 다르다"라며 감탄했다. 이에 박나래는 "열심히 운동하고 있다"라면서 잔뜩 성난 등 근육을 보여주기도.
톱모델 한혜진은 "나래, 유지어터 됐잖아"라며 보디 프로필 촬영 이후에도 꾸준한 운동과 관리를 게을리하지 않은 박나래의 다이어트 노력과 의지를 인정했고 엄지윤은 "한혜진 언니에 이어 이 중에서 몸매 2위"로 꼽았다는데.
이후 선을 넘나드는 아찔한 19금 고민 상담이 펼쳐진 가운데 한혜진이 '운동을 열심히 하는 사람이 성욕이 훨씬 높다'는 의학 기사를 언급하자 풍자와 엄지윤은 "나래 언니는 운동에 미쳐 있다"라면서 놀렸다는데.
동생들이 지어준 '욕구퀸' 별명에 잠시 무안해하던 박나래는 흡사 운동선수를 연상하게 하는 소문난 광배근을 뽐내면서 "욕구가 여기에 다 모여 있다"라고 말했다.
'머슬퀸' 박나래의 '몸매 부심' 에피소드는 19일 0시 유플러스 모바일TV에서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