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오티콘 신제품 4D 보청기 인텐트 프리 론칭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6.19 10:54

수정 2024.06.19 10:54

오티콘 신제품 4D 보청기 인텐트 프리 론칭

덴마크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 오티콘보청기가 신제품 오티콘 인텐트(Intent)를 오늘 19일 프리 런칭 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리 런칭에서는 보청기 최초 4D 센서 기술이 탑재된 최신 플랫폼 시리우스(Sirius)를 공개한다. 4D 센서 기술은 사용자의 머리 및 신체 움직임을 감지하고 대화 활동과 활동 반경의 잡음을 파악하여 사용자 청취의도에 따라 맞춤화된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높은 배터리 효율성을 자랑하는 블루투스 LE 오디오 기능으로 보청기 배터리의 사용성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오라캐스트(Auracast)로 하나의 오디오에서 여러 블루투스 기기로 동시에 연결 및 주변 소음의 영향을 받지 않고 실시간 다이렉트 연결을 함께 제공해 편리한 무선 연결성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새로 출시된 오티콘 충전기는 더욱 작아진 사이즈와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2시간 완전 충전으로 하루종일 사용가능하고, 30분 고속 충전으로 최대 8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디만트코리아 박진균 대표는 "오티콘보청기 120년 기념과 함께 신제품 오티콘 인텐트(Intent)를 프리 런칭을 통해 선보여서 기쁘다" 며 "오티콘 인텐트(Intent)는 보청기 최초 4D 센서 도입으로 사용자 청취의도를 이해하며 청력 손실을 겪는 사용자의 높은 만족도가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덴마크 120년 전통의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는 프리미엄 보청기 브랜드 오티콘을 비롯해 버나폰, 필립스 등의 보청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120년을 기념하여 온라인 전시회를 진행중이다.
또한 청각 진단장비 브랜드 인터어커스틱스, 인공와우 브랜드 오티콘 메디컬 등의 운영을 통해 국내 청각 산업 시장에서의 입지를 견고히 다지고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