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여름 시즌 맞아 '키즈 프로모션'

장인서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6.19 14:36

수정 2024.06.19 14:36

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 풀’(왼쪽),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송월 타올쿤’ 프로모션 이미지. 파라다이스시티 제공
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 풀’(왼쪽),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송월 타올쿤’ 프로모션 이미지. 파라다이스시티 제공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여름휴가 및 방학 시즌을 겨냥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키즈 프로모션을 오는 8월 31일까지 전개한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는 ‘썸머 패밀리 바캉스’ 패키지를 판매한다. 더위 걱정 없이 즐기는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와 신나는 물놀이를 경험하는 수영장 등 각종 부대시설을 온종일 누릴 수 있다.

패키지 구매시 하이엔드 영어 멤버십 클럽 ‘블루타이거’의 ‘키즈 아트 클래스’, 가족 고객을 위한 ‘아트 웰니스 요가 클래스’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여기에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야외 수영장 풀사이드 바 맥주 및 음료 제공 혜택을 더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국내 타월 기업 송월과 손잡고 캐릭터 ‘타올쿤’을 활용한 이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신관 지하 1층 ‘키즈빌리지’에 마련된 팝업존에서는 ‘타올쿤’이 담긴 타월 제품과 문구, 패션·생활용품 등 각종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물놀이, 미식, 아트 체험 상품부터 캐릭터 팝업존까지 아이와 부모 모두가 즐기기 좋은 콘텐츠 기획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