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HS88 김호성 회장, 국회부의장으로부터 IT 기업 표창패 수상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6.19 13:28

수정 2024.06.19 13:28

사진 - HS88 김호성 회장 (HS88 제공)
사진 - HS88 김호성 회장 (HS88 제공)

HS88의 김호성 회장이 IT 산업 및 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정우택 국회부의장으로부터 ‘국회부의장 표창패’를 수여받았다고 밝혔다.

김호성 회장은 수상 소감에서 “우리는 기존 IT 산업에 쉽게 접목되지 않았던 전문화된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플랫폼 개발 및 비즈니스 컨설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늘날까지 성장해 왔다. 앞으로도 글로벌 4차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사회적 기여를 통해 HS88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호성 회장은 HS88의 회장으로서 IT 산업의 경제 활동과 사회봉사 활동에 지대한 공헌을 인정받아 이번 표창패를 수상하게 되었다.

HS88은 4차 산업 사회를 선도하는 IT 기업으로서, Web 3.0 탈중앙화 기술 개발에 앞장서고 있으며, 특히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플랫폼과 비즈니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현재 HS88은 가상 자산 시세 및 코인 공시 정보를 제공하며, 가상 자산 트렌드와 최신 고급 정보를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는 '가상 자산 정보 데이터 기반 커뮤니티, 코알라(coala)'를 운영하고 있다.

관계자는 “김호성 회장이 국회부의장 표창패를 수상함으로써 HS88의 브랜드 가치는 더욱 증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HS88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IT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fnSurvey